> 협의회 소개 > 인사말
인사말
함게하는 복지 행복한 진주시민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협의회는 진주지역의 민간 사회복지대표기구로서 2005년에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따라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이며, 진주시의 사회복지에 관한 조사·연구와 정책건의, 관련기관·단체 간의 연계·협력·조정, 각종 사회복지사업의 조성, 지역민의 참여 등을 통하여 지역사회복지의 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소외된 이웃을 효과적으로 돕기 위하여 진주푸드마켓·푸드뱅크사업, 사회복지정보센터 사업, 천년사랑 천사운동, 좋은이웃들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진주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진주서부시니어클럽을 수탁 운영하고 있습니다.

21세기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이하여 우리 협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진주시민과 사회복지인들 간에 정보를 공유하고, 더불어 ‘함께하는 복지 행복한 진주시민’을 실현하는데 훌륭한 메신저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협의회는 사회복지현장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대변하는 역할을 수행 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진주시복지네트워크의 중심적 역할을 수행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조언과 관심 가져 주시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 김 기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