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주라이온스클럽(회장 강정렬)은 27일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류기정)를 찾아 ‘아름다운 나눔 지역주민 서로돕기 천년사랑 천사운동’에 써달라며 10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하였다.
천년사랑 천사운동은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가 천년의 역사도시와 연관하여 지역주민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는 천사운동(1계좌 월 5,000원 성금모금)으로 지역주민 서로돕기를 통한 아름다운 나눔과 지역사랑 실천을 도모하고자 하는 주민 운동이다.
남진주라이온스는 1991년 창립한 이래 무료급식봉사, 주거환경개선사업, 취약계층·독거노인가구 지원, 멘토사업 등 매년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활동을 실시해오고 있다.
류기정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매년 잊지않고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는 남진주라이온스 회원들게 감사하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에 성금으로 전달된 따뜻한 마음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에 함께 하자고 전했다.
출처: http://www.newsjinju.kr/news/articleView.html?idxno=14993
Copyright (c) 2005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 All Rights Reserved.